"평소 도움도 고마운데 간병비까지...감사합니다"자원봉사단체협의회, 독거노인 간병비 전달
거제타임즈 | geojetimes@hanmail.net
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
승인 2014.02.25 18:10:10
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kakao_talk.gif kakao_story.gif

(사)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(회장 심학수)는 지난 21일 거제칠백리로타리 회장(설재중)과 함께 저산소증으로 거제백병원에 입원하고 있는 차OO(75) 어르신을 방문해 간병비를 전달했다.

어르신은 가족과 연락이 닿지 않는 기초생활수급자로 지난 달 7일 이웃주민에 의해 발견되어 거제백병원에 입원했다. 현재 거동이 불편해 간병인 없이는 병원생활이 어렵다는 거제백병원 늘따푸봉사단의 요청으로 자원봉사단체협의회에서 간병비를 지원하게 됐다.

이날 함께 한 거제칠백리로타리 설재중 회장은 "작으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다음에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언제든 함께 하겠다"고 전했다.

차 어르신은 심학수회장의 손을 잡으며 "그동안 노인복지센터에서도 도움을 줘서 편안하게 생활하고 있었는데 또 간병비까지 지원 해준다"며 연신 고맙다는 인사를 했다.

(사)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"단위 단체들과 함께 자원봉사의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거제시에 소외되는 어려운 이웃이 없도록 누구나 행복한, 삶의 질을 높이는 희망복지를 위해 앞장서겠다"고 했다.